진흥원사이트 이동

윤리경영헌장

본문 바로가기

윤리경영헌장


윤리경영헌장

전북특별자치도평생교육장학진흥원 윤리경영 헌장
우리는 글로벌 시대의 자랑스러운 전북인 육성을 위해 미래지향적이고 고객중심의 책임경영을 도모하며, 공정하고 깨끗한 업무실천을 통하여 도민에게 인정받는 전북특별자치도평생교육장학진흥원을 구현하고자 한다.
이에 우리는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서 윤리헌장과 행동강령을 제정하고 그 실천을 다짐한다.

우리는 공적, 사적으로 재단을 대표한다는 자세로 업무 및 개인활동에 있어서 품위를 지키고 정직과 신의를 바탕으로 재단의 목표를 위하여 노력한다.

장학생 선발 및 관리 행정에 투명성을 제고하여 대민 신뢰도를 높인다.

장학생의 철저한 사후관리 및 장학숙 입사생의 안전관리, 장학숙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한다.

업무는 누구에게나 차별 없이 공정하게 처리하며, 온정·연고주의를 배격하고 민원은 타 업무에 우선하며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한다.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매사에 도민과 장학생 입장에서 생각하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한다.

세계 최고의 인재육성프로그램과 장학숙 운영을 위하여 최상의 서비스 유지에 최선을 다한다.

청렴한 자세로 직무를 수행하고 직무관련자 등으로부터 금품 등을 수수하지 않으며 사회적 책임이 따르는 위법행위, 근무시간 중 음주·도박행위와 사행성 오락행위 등 품위를 손상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우리는 윤리경영이 진흥원과 전북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최선의 가치임을 인식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약속한다. 전북특별자치도평생교육장학진흥원 임직원 일동